카테고리 없음

코지마 안마의자 군대 군인 비하 광고

해랑(Sea-wave) 2024. 6. 24.
반응형

코지마 안마의자 군대 군인 광고

오늘 이슈가 된 코지마 안마의자 군인 비하 광고입니다.

보려고하니 유튜브영상은 일부공개로 바뀌고 캡쳐본만 돌아다니네요.

"지루한 남친은 군대로, 나는 홍대로" 이후 최고의 광고 같습니다.

지금 채상병, 수류탄 훈련병, 12사단 박태인 일병, 51사단 일병 자살사고 등 난리도 아닌데 참 안타깝네요.



저는 나중에 안마의자가 필요해도 코지마는 안사려구요.


영상외주는 싱글벙글이라는 곳에서 했다하네요.

12사단 훈련병은 횡문근융해증으로 다리근육이 녹았는데 이사람들은 군인이니까 마사지기 필요없겠네 ㅋㅋㅋ 하는
광고나 찍고 다닌답니다.

반응형

댓글